달이부부 일상/생활정보

바른손카드 청첩장 왔어요!!!! 예~~예~~진짜 이뿌다ㅠㅠ

달이부부 2021. 3. 14. 07: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이 부부의 달이 남편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한민국 50년 전통의 청첩장 업체

바른손카드에서 구매한 청첩장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ㅋㅋ

(협찬 ㄴㄴ 실제 리얼 후기입니다!)

 

1. 무료 샘플

 

바른손카드에서는무료 샘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른손카드 엄청나게 많은 청첩장 종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10가지를 선정해서 주문하면 

저희가 고른 10가지 청첩장 샘플과 바른손카드에서 추천하는 청첩장 10장을 추가해서

총 20장의 청첩장 샘플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또한 청첩장 봉투도 5장이나 샘플을 받을수 있습니다.

 

게다가 무료예요... 배송도 무료 청첩장도 무료입니다.

그냥 골라서 주문만 하면 됩니다.

 

청첩장 샘플 20종류 + 봉투 5종류 =  완전 무료(배송비도 무료)

 

진심 이 회사 왜 이리 친절한지

고객 입장에서는 최고의 청첩장 업체 아닐까요?

 

저희는 아래 10종류를 선정해서 주문했어요ㅋㅋㅋ

바른손카드

 

2. 바른손 카드 실제 후기!!!

 

저희는 고민 끝에 

양가 부모님의 의견을 받아들여서 "더퓨터 BH7264" 청첩장을 선택했습니다.

 

보시면 바른손카드 사진인데요

저희 부모님들이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심플하게 이름과 날짜가 딱 명시되어 있고, 꽃으로 둘러싸여 있는 게 

너무 이쁜 거 같아요ㅋㅋ

 

요새는 청첩장에 날짜 또는 달력을 표시해서 

손님들이 날짜를 쉽게 볼 수 있게 하는 게 트렌드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ㅋㅋ

바른손카드 Sample

 

저희가 주문하고 3일 정도 있다가 바로 받았습니다.

보시면 실제 제가 찍은 사진인데요.

인터넷으로 본사진과 동일하게 너무 이쁩니다.

 

저희는 아래 보시는 것처럼 전부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만 주문해서 너무 이쁩니다

저희는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그리고 드려야 될 사람이 많아서 400매 했어요

기본 청첩장 400매 가격이 21만 원에 진행했습니다.

한 장당 525원 정도네요ㅋㅋ

 

최소로 주문할 수 있는 장수는 300 매입니다.

최소로 하면 대략 16만 원 정도 하겠네요ㅋㅋ

 

근데 실제로 받아보니 400매는 아니었어요

봉투랑 청첩장이 오히려 10장인가? 더 많았습니다. 

(근데 스티커는 딱 400이네요 ㅋㅋ)

 

 

저희는 바른손카드에서 구매한 것을 매우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다양하게 그 속에서 미세한 색상이나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저희는 문구를

 

바른손이 추천하는 걸로 했습니다

 

서로가 마주보며 다져온 사랑을

이제 함께 한 곳을 바라보며 걸어갈 수 있는

저희 두 사람이

사랑의 이름으로 지켜나갈 수 있게

앞날을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귀 이쁘죠 ㅠㅠㅠ

 

바른손 카드에서는 청첩장 외에도 감사장, 답례품, 모바일 초대장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면 아래 바른손카드 링크 걸어놓을 테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ㅋㅋ

바른손 카드

 

바른손 카드 

 

www.barunsoncard.com/?NaPm=ct%3Dkm7rwwa0%7Cci%3D0AK0000fK4Lu%5FbYeRfmV%7Ctr%3Dbrnd%7Chk%3Ddcc4935935d072312f7b80b108f402695bb65c5a

 

바른손카드 청첩장

청첩장 점유율 61.2% 바른손카드, 청첩장샘플무료,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무료, 감사장, 다양한 할인제공

www.barunsoncard.com

 

 

 

반응형